통신.네트워크
[인터넷 고장 신고, 인터넷 장애 신고, SKT, KT, LGU+, 통신사별 전화번호]인터넷 고장 및 장애 신고 연락처
부지런히 살자
2017. 5. 29. 22:47
(사진-1 통신 3사......)
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고장이 발생 합니다.
그럼 어떻게 하죠?
먼저 장비(장치)를 먼저 살펴 보세요.
장비(장치)에는 여러가지 램프가 있어서 이 장비(장치)의 상황을 설명합니다.
2)인터넷 램프 : 점멸한다. 점멸하지 않으면 인터넷 고장
3)컴퓨터1.2.3.4 : 해당 연결 포트가 점멸한다. 점멸하지 않으면 데이터가 통하지 않고 있다.
3.거실(또는 다른 방)에 공유기가 있고 나의 방에 공유기가 또 있는가?
1)공유기의 '인터넷 포트'에 연결 된 케이블을 컴퓨터에 직접 연결하여 인터넷이 되는지 확인하고,
2)안되면 거실(또는 다른 방)의 공유기와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.
※ 경우에 따라 댁내 통신단자함에서 연결되지 않은 경우도 있으며 댁내 벽면의 '랜-포트'는 인터넷이 연결되었다는 뜻이 아니고 연결 할 수 있는 선로가 확보 되어 있다는 뜻입니다.
3)공유기의 램프를 확인하여 인터넷, 컴퓨터(1.2.3.4 중 연결 된것만) 램프가 점멸하지 않으면 공유기가 장애를 받고 있다.
이 경우 여기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.
그런데 아무리 해도 인터넷이 안된다.
아니 못고치겠다.
그럼?
고객센터에 전화 하셔야죠.
통신사 |
유선전화 |
통신사 핸드폰 |
비고 |
KT |
100 |
114 |
|
SKT |
106, 1600-5108 |
114 |
|
LG U + |
101, 1544-0010 |
114 |